정희용 국회의원, 국민의힘 원내대표 비서실장 재선임!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4-16 21:12:01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국민의힘 정희용 국회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이 국민의힘 원내대표 비서실장에 재선임됐다.

국민의힘 정희용 국회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지난 20대 대선 당시 중앙선거대책본부 상황실 부실장을 맡았던 정희용 의원은 당시 상황실장이었던 윤재옥 원내대표와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정 의원은 지난해 3월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정무1팀장을 맡아 윤 대통령을 지근거리에서 보좌했다.

이어 지난해 9월에는 주호영 당시 원내대표로부터 비서실장으로 발탁되었고, 윤재옥 원내대표의 신임을 받아 비서실장직에 유임다.

정희용 의원은 “원내대표 비서실장으로 원내대표를 잘 보좌하면서 원내대표와 당 의원들 간의 가교 소통 역할을 하겠다"라면서, “거대야당인 민주당의 입법 폭주를 막아내고 내년 총선 승리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