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이장들 한자리에.. 소통과 화합으로 지역발전 힘 보탤것
남기봉 | 기사입력 2023-04-21 09:30:55

이장 체육대회
[영동타임뉴스=남기봉기자]  영동군의 각 마을 이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발전을 새 각오를 다졌다.

20일 군에 따르면 2023 영동군 이장 체육대회가 이날 영동군이장협의회(회장 허덕자) 주관으로 과일나라테마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렸다.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매진해 온 각 마을 이장들을 격려하고,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11개 읍면의 각 마을 이장과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해 한데 어우러졌다.

정영철 영동군수를 비롯해, 영동군의회 이승주 의장 및 군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등도 행사에 찾아 이장들을 격려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개회식에서는 군정 발전과 지역화합에 기여한 공로로 총 46명의 이장이 군수 표창, 군의회의장, 농협군지부장 표창 등을 받았다.

이어 단체 공튀기기, 2인 3각 등의 체육경기와 노래자랑 등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이장들은 경기를 통해 서로간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한편, 지역발전과 군민화합을 위한 각오를 새롭게 했다.

정영철 군수는 격려사에서 “함께하는 군민, 살맛나는 영동이 되기 위해서는 누구보다 이장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라며, “뜨거운 열정과 의욕으로 적극적인 군정 참여와 협조를 당부하며,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군정 추진에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허덕자 협의회장은 “지역사회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는 이장님들이 자긍심을 높이며 서로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각 마을 이장님들과 합심해 지역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겠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