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정보통신,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700만 원 기탁
- 신방동 취약계층과 광덕면 홀몸얼스니 지원 위해
최영진 | 기사입력 2023-07-04 10:08:01
4일 ㈜씨유정보통신 지근희 대표가 천안시청에서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씨유정보통신(대표 지근희)은 4일 신방동 취약계층과 광덕면 홀몸어르신 지원을 위해 후원금 700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기탁했다.

㈜씨유정보통신은 천안지역을 기반으로 한 광케이블 포설 및 접속·각종 CCTV 설치공사 등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로 2020년부터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근희 대표는 “지역 내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을 주고자 후원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지표 이사장은 “무더위에 취약한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씨유정보통신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신방동 취약계층과 광덕면 홀몸어르신을 위해 사용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촘촘한 지원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