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건강 걷기 함께 해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7-06 16:39:11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본부장 정일만)는 지역민의 건강증진 강화를 위해 ‘건강UP! 걷기로 레벨 업’ 걷기 동영상을 제작해 지역본부 유튜브에 게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걷GO, 즐기GO, 건강찾GO’라는 주제로 관내 걷기실천율 하위 5개 지역에는 걷기 챌린지를 추진한다.

동영상은 걷기형태 설명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걷기와 관련된 근육 단련 등 효과적인 운동방법 가이드로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제작됐다.

해당 영상의 유튜브 이벤트는 6월 29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기간 내에 영상을 시청하고 걷기 실천 다짐 댓글 및 네이버 폼에 설문을 남기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충북(보은, 음성, 제천) 및 충남(공주, 보령)의 각 지역 보건소와 연계하여 걷기 챌린지를 진행하며 달성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 할 계획이다.

정일만 본부장은 “공신력이 부족한 운동 영상이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상황에서 공단의 ‘건강 UP! 걷기로 레벨 업’ 영상이 지역민들의 건강생활 실천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