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페라 "런웨이"시니어(senior)모델들의 실화를 다룬영화
이수빈 | 기사입력 2023-07-16 18:40:52
<사진제공=인천장봉도>

[서울타임뉴스=이수빈기자]예인엔터테인먼트 감독 최한엘은 S모델들의 상대로 실제상황인

그들의 아픔과 슬픔을 딛고 일어선 장엄함을 보여 주려 이 영화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경기도 인천으로부터 출발한 "장봉도" 섬에서일어 나는 촬영은 불붙 듯,화려하게 카메라 앞에 선 이들의 모습은 당당하게 대사를 줄줄 외우고 또 외우며 나이에 걸맞지 않는 멋진 행보를 보여주었다.

한편, 최한엘감독은 홍석연배우.윤건배우.오안진배우.이성교배우 등등 일류급 배우들의 열연에 힘을 실어 입가에 미소를 번지기도했다. 서울에서 제주까지의 촬영은 계속 될것이며 까메오로 최민수배우.등등 출연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제작 목적에는 최한엘감독은 인생2막을 열어나가는 라이프 스토리를 만들어가며,슬럼프를 겪고 일어서는 S모델의 삶을 이끌어 "오페라 런웨이" 라는 작품을 연출해간다고 자부심있게 말했다.

여기에 모든 출연진이 주연으로 발탁된것이 더욱 더 긴장감과 멋진 페레이드로 발전해 갈것을 또 한번 다짐한다고 밝히기도했다.

또한, 얼마전에 개봉이 끝난 "만의한용운의 주연 오안진배우"까지 열연에 발돋음했다.

<사진제공=예인엔터테인먼트> 전 세계적으로 "S모델(시니어) 배우들의 돌풍을 일으킬 기대로 그들만의 삶, 사랑.기쁨.감사의 아름다움을 세상에 선물할것이며 라이프의 첫 단추를 끼우고 열어본다는 큰 울림으로 입을 모아 말했다. <왼쪽=김설화배우.오안진배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