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두정도서관, 8월 테마 ‘책읽기’주제로 행사 운영
일반 대상 필사, 어린이 대상 독후활동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23-07-25 11:33:14
1. 천안시 두정도서관의 8월 테마 ‘책읽기’ 홍보문.[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시 두정도서관(관장 이충미)이 열두 달 테마가 있는 도서관의 8월 테마 ‘책읽기’를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두정도서관은 책과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일 년 열두 달 독서와 연계된 다양한 테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책읽기’를 제주로 추천도서를 전시하고 목록을 제공한다.

또 책읽기의 설렘과 즐거움을 노래한 그림책 ‘책이 좋은 걸 어떡해’의 원화를 전시한다. 일반 대상으론 올해 시민독서릴레이로 선정된 도서인 ‘유령의 마음으로’을 필사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이 대상으론 ‘급식 알바 구드래곤’을 다양한 독후활동과 초등학생 3~6학년 대상으로 독서가 즐거움이 되는 순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두정도서관 관계자는 “시민독서릴레이 선정도서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면서 책 읽는 즐거움을 발견하고,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접수는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천안시도서관 누리집(http://www.cheonan.go.kr/lib.do)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 문화행사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전화(041-521-3906)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