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청년의 날 '오늘은 그린데이야' 행사 개최
김민수 | 기사입력 2023-09-12 13:43:32
▲ ‘오늘은 그린데이야’란 주제로 열리는 행사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교류·화합하는 장.(사진제공=영암군)
[영암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영암군이 청년의 권리를 보장하고 청년 정책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달 ‘2023년 제2회 청년의 날’ 행사를 이달 16일에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오후 4시 영암군청 앞 사거리에서 개최된다. 이 장소 일대는 청년문화거리 예정지이자 영암읍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이 진행될 곳이다.

오후 3시 30분 식전공연에 이어 청년의 날 기념식이 열린다. 이어 본 행사인 ‘네트워크 퍼포먼스’ ‘청년 & 브랜드 소개’ ‘청년 케이터링’이 진행된다.

특히, 행사 주제 그린데이에 맞춰 ‘녹색 소품 코스튬’을 진행해 녹색 의상을 입고 행사에 참석하는 주민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여기에 청년의 감각이 살아있는 ‘벼룩시장’도 부대행사로 더해진다.

영암군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와 네트워킹으로 청년이 만들고 모두가 즐기는 행사에 많은 영암군민이 관심과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