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제28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 개최
김희열 | 기사입력 2023-11-07 23:56:11

[문경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문경시(시장 신현국)는 ‘제28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지난 6일 문경 온누리스포츠센터에서 개최했다.

‘제28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사진 문경시)
지역 농업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문경 농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농업인과 내빈,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문경시 농업인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서는 ‘아리랑고고장구’팀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농업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농업인에 대한 시상과 함께 한 해 동안 수고한 농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진 2부 어울림한마당 행사에서는 농업인 9개 단체회원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체육행사 및 장기 자랑 등을 통해 단체회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진광엽 문경시 농업인단체협의회장은 기념사에서 “올 한해는 각종 농업재해와 기상악화로 인해 힘든 시기였지만 1년간 수고한 농업인들이 오늘 하루는 신명나게 즐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집중호우와 냉해 등 여러 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풍년 농사를 일구어 주신 농업인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농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는 만큼 긍지와 자부심을 품고 일해 달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