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해상케이블카 수험생 수능할인 혜택 제공
김민수 | 기사입력 2023-11-14 18:24:54
▲ 명량해상케이블카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50% 수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제공=해남군)
[해남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해남과 진도를 잇는 명량해상케이블카는 17일부터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50% 수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험생할인 이벤트는 명량해상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제공되며, 매표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케이블카 이용요금의 50%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전라도여행지 중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는데, 특히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다도해의 수려한 풍경과 울돌목 회오리 물살의 아찔함이 더해져 일상 및 학업에 지친 가족들에게 힐링과 휴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 명량해상케이블카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50% 수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제공=해남군)
특히, 수능을 끝마친 수험생들에게 이순신장군의 기운이 깃든 이곳 울돌목에서 좋은 기운과 함께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여 수능 이후 가족단위 추천 여행코스로 손색이 없다.

또한 명량해상케이블카가 위치한 해남과 진도에는 땅끝전망대, 고산윤선도유적지, 세방낙조, 운림산방 등 다양한 연계 관광지가 많이 존재하고, 전복, 삼치, 한우 등 다양한 현지 식재료가 풍부하여 전라도 추천여행지로 꼽을 수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동안 받았던 모든 스트레스는 여기 울돌목 회오리 바다에 던져버리고, 명량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이순신장군의 좋은 기운을 받아서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전해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