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현지조사·기관평가 청렴맑음 실천 선언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1-27 11:38:42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본부장 이정수)는 26일 지역본부 7층 회의실에서 본부장, 요양지원부장 등 총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지조사·기관평가 청렴맑음 실천 선언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언식은 장기요양기관 현지조사 및 평가 담당 직원들이 업무를 수행하면서 윤리경영과 청렴의무를 실천하겠다고 다짐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공단은 장기요양기관의 적정 서비스 제공을 유도하고 장기요양급여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현지조사 및 기관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이때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수행이 요구되는 만큼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함양하여 금품·향응 수수 등 부패 유발 가능성을 사전에 차단하고, 제도의 올바른 정착과 청렴문화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정수 본부장은 “공단은 노인장기요양보험의 보험자로서 사업운영에 공정성과 투명성이 확보될 수 있도록 청렴한 업무수행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