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 오는 22일 ~ 25일 후포항 일원에서 개최
체험 프로그램과 수산물 할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2-21 16:22:36

[울진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겨울의 끝자락인 2월 살이 통통하게 오른 대게의 찐 맛을 즐길 수 있는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가 오는 22일 ~ 25일 후포항 일원에세 개최된다.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22일~25일까지 열려 (사진:울진군)
행사장에서는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에 가면 할인이벤트나 경매체험 등을 통해 저렴하게 대게를 구입할수 있고, 게임을 통해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축제장에 운영되는 부스에서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먼저‘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에서는 현장 기부 이벤트를 운영해 10만원 이상 현장 기부자 2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추가 증정한다.

환동해산업연구원에서 운영하는 부스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1인 2매까지 5천원짜리 쿠폰을 배부한다. 이 쿠폰은 행사장 밖의 수산물 관련 34개 점포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정해진 금액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울진왕피천케이블카 무료 탑승 티켓도 받을 수 있으며, 울진왕피천케이블카 홍보부스에서 현장 룰렛 게임을 통해 무료 티켓, 50& 할인 쿠폰, 커피숍 무료 음료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축제를 위해 울진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울진군에서 운영 하고있는 관광 이벤트를 활용해 여행 하는 것 만으로 특산품과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울진愛 GO BACK(울진애고백) 이벤트는 울진군 관광안내책자를 사전 신청 하고 울진군을 관광한 후 설문지 및 울진 관내에서 쓴 영수증을 제출하면 사용한 금액의 구간별로 10% 상당의 울진의 특산품을 보내준다.

울진 관광지를 정해진 코스에 따라 스탬프를 찍으며 완주하면 울진군의 산양캐릭터(샤니,야니) 인형 혹은 울진 특산품인 자연산 돌미역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