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이천 원의 저녁밥’ 제공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4-16 16:47:55

▲전남대학교가 ‘이천 원의 저녁밥’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사진제공=전남대학교)
[광주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대학교가 ‘천 원의 아침밥’을 전국 대학가에 유행시킨데 이어, 이번에는 ‘이천 원의 저녁밥’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전남대는 중간고사 기간인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학부생과 대학원생들이 건강을 챙기며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저녁 학식을 2천 원에 제공한다.

학생들은 이 기간 동안 용봉캠퍼스 제1학생마루와 여수캠퍼스 학생회관에서 2000원으로 영양 가득한 식단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나머지는 학교가 전액 지원한다.

학생들은 전남대 스토어 앱을 통해 ‘천원의 아침밥’과 ‘이천원의 저녁밥’ 식권을 각각 구입할 수 있다.

전남대는 오는 6월 기말고사 기간 동안에도 2주동안 ‘이천 원의 저녁밥’을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전남대는 지난 2일 도서관 별관(일명 백도) 내에 24시간 운영되는 열람실을 개관해, 학생들의 집중학습을 돕는 등 학생복지정책을 다양하게 전개해 나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