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기술직공무원 대상 업무연찬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4-25 10:24:59
[달성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달성군은 4월 24일 오후 2시 군청 7층 회의실에서 녹지담당 공무원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찬회는 달성군의 역사와 인물, 문화유산 등에 대해 심도있는 고찰로 달성에 대한 사랑과 자긍심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날 강의는 ‘달성군 다시보기’라는 주제로 이정웅 달성군 뿌리찾기 자문위원장이 강의했으며, 달성군 지명의 유래, 조선시대 무역항으로서 화원 사문진, 달성의 식물자원, 달성의 인물, 비슬산과 일연선사 등에 대하여 2시간에 걸쳐 특강을 펼쳤다.

남정호 달성군 건설도시국장은 “이번 강의는 공무원들이 달성의 역사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하여 각종 사업이나 정책 시행시 스토리텔링 등에 접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며, “또한, 달성군의 뿌리깊은 역사에 대한 자긍심을 드높여 지역에 대한 사랑과 군민들에 대한 무한한 봉사정신을 함양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라고 말했다.

달성군은 기술직 공무원의 업무능력 향상과 소양향상을 위해 업무연찬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에 36회를 맞이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