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허브이즈·(주)해밝은, 노인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체결
- 천연비누 제조사업로 노인일자리 창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4-25 21:27:10
[달성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달성군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인 달성시니어클럽(관장 신철호)은 4월 25일, 천연비누 전문기업인 허브이즈(대표 차상일)와 걸이형 비누 특허권(제10-0859020호) 업체인 ㈜해밝은(대표 서동욱)과 노인일자리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달성시니어클럽은 이번 협약을 통해 그동안 각종 복지단체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천연비누’라는 아이템을, 천연비누 전문기업과 특허를 연계하여 최고의 천연비누를 만들어 노인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다.

특히 허브이즈는 천연비누 생산에 필요한 각종 설비와 생산 노하우, 기술력, 마케팅, 경영정보 등을 지원하며, ㈜해밝은은 자사의 특허권을 달성시니어클럽이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천연비누 전문기업 허브이즈 차상일 대표는 “천연비누 생산 설비 구축에서 부터 생산·컨설팅·유통까지 사업의 범위를 확대 할 예정이며, 이를 바탕으로 시니어클럽 네트워크를 통해 사업을 확대하여 노인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