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알리, '신의' OST 첫번째 테마 곡 'Carry On'
멜로-액션-판타지가 결합된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이 빛나는 드라마
김명숙 | 기사입력 2012-08-22 17:22:49

이민호, 김희선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신의'의 첫 번째 테마 곡 'Carry On'의 목소리의 주인공이 '불후의 명곡'을 통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수 알리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신의'는 '모레시계' '태왕사신기'를 만든 콤비 김종학 감독과 송지나 작가의 공동 작업으로 제작 전 부터 이미 기대를 모은 작품으로 첫 방송이 전파를 타는 동시에 'Carry On'이 공개되었다.

매 작품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이민호의 첫 사극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시작한 드라마 '신의'는 알리의 OST 참여로 그 완성도를 더했다.

알리가 부른 테마곡 'Carry On'은 '꽃보다 남자' '시티 헌터' 에서 이민호와 인연을 맺은 오준석 음악감독이 작사, 작곡한 운명 같은 사랑의 감정을 애절하게 담아내고 있으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을 움직이는 힘을 가진 알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24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장엄한 연주와 어우러져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알리가 부른 드라마 '신의'의 첫 번째 테마곡 'Carry On'이 지난 21일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음원 차트 상위권에 등극하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한편 멜로-액션-판타지가 결합된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이 빛나는 드라마 '신의'는 방송 4회 만에 시청률이 13.2%(닐슨 미디어 기준)를 기록하며 한 회가 거듭할 때마다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