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합창단 GIOIA(지오이아), 제2회 정기연주회 개최
오는 30일 광주 빛고을시민문화관서 열려
김명숙 | 기사입력 2013-11-26 15:20:51
[광주타임뉴스=김명숙기자] GIOIA(지오이아)남성합창단’이 오는 30일 토요일 저녁 7시30분, 빛고을시민문화관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음악을 통한 재능기부 및 다양한 봉사활동과 순회공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GIOIA(지오이아)남성합창단’은 2010년 6월 창단 이후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광주를 대표하는 남성합창단으로 발돋움했다.

GIOIA(지오이아)남성합창단원은 지휘자 이상화, 반주자 임인수 ▲테너: 최지우, 김세원, 윤홍선, 전용우, 김성열, 송영문, 이숭호, 정경환, 임마루, ▲베이스: 김재정, 양오관, 최준기, 김해성,조영식, 추남수, 양인호, 신용호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제2회 정기연주회는 이상화 지휘, 임인수 반주, 소프라노 김지영, 베이스 이호민, 오보에 박영근, 첼로 박효은이 함께 출현한다. 한편 박민희 지휘, 안예화 반주, 서구여성합창단이 우정 출현한다.

이번에 부를 곡들은 성가곡(내영혼의 지극히 깊은데서, 축복하노라, 여호와께 감사하라)우리나라 정서에 어울리는 도라지꽃, 영산벌, 그리운 마음, Nella Fantasia외 3곡의 외국곡을 포함한 뮤직컬 살짜기 옵서예, 오페라 순례의 합창(Tannhauser 중에서), 베르디의 운명의 힘 중 Il Santo nome Di Dio....La Vergine degli Angeli등 주옥같은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GIOIA(지오이아)남성합창단‘ 단장(김대용, 광주 북구 우리들 병원 대표원장)은 “바쁜 업무 중에도 시간을 내서 목이 쉬도록 연습을 했다”며 합창은 사랑이고, 배려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정성으로 준비한 곡과 미래에 더 큰 전진을 위해 공연을 준비한 ‘GIOIA(지오이아)남성합창단‘제 2회 정기연주회에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연주회는 광주 북구 우리들병원(김대용 대표원장)에서 후원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음악을 좋아하는 누구든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문의는 ‘GIOIA(지오이아)남성합단‘ (http://cafe.daum.net/gioiamalechoir) 으로 하면 된다. ( 011-602-7354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