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사장배 제5회 울산야구대회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4-09 21:45:21
[울산타임뉴스]울산지역 야구인들의 잔치인 ‘제5회 경상일보사장배 울산야구대회’가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5일(토·일)동안 지역 내 각 야구장에서 펼쳐진다.

울산지역 야구발전과 저변 확대, 지역 야구인들의 화합을 위해 지난 2010년부터 개최해오고 있는 경상일보사장배 울산야구대회는 올해로 5회째를 맞고 있으며, 울산에서 열리는 아마야구대회 중 최고 수준의 경기력과 경기운영을 자랑하고 있다.

울산시야구협회(회장 이인옥)가 주관하고 울산시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2부와 3부리그 소속 48개 팀이 참가해 각 부별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개막식은 12일 오전 9시 새로 지은 문수야구장에서 내빈들과 선수,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각 우승 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상금 70만원의 수여되고, 준우승 팀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50만원, 공동3위 팀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30만원씩이 주어진다. 이 밖에 개인상으로 MVP, 투수, 타격, 감독, 수훈, 심판 부문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한 선수와 참가자에게 트로피와 상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경기는 문수야구장에서의 개먁 경기를 시작으로 울산공고, 장생포구장, 제일중학교, 서부구장, 농소야구장 등에서 치러진다.

배명철 경상일보 사장은 “울산에도 야구인들의 염원인 정규야구장이 건립된 만큼 야구를 즐기는 시민들이 더욱 늘어났으면 한다”며 “울산지역 야구발전과 야구인들의 화합의 장이 될 이번 대회에 울산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대회개요 ▶

1. 대 회 명 : 제5회 경상일보사장배 울산야구대회

2. 일 자 : 2014년 4월 12,13,19.26,27일

3. 운 동 장 : 문수야구장,장생포야구장,울산공고야구장,서부야구장,농소야구장

4. 주 최 : 경상일보사

5. 주 관 : 울산광역시야구협회

6. 후 원 : 울산광역시체육회

시상내역

단체상(2, 3부 각각)

우 승 : 트로피, 상금 70만원

준우승 : 트로피, 상금 50만원

공동3위 : 트로피, 상금 각 30만원



개인상

MVP, 투수, 타격, 홈런, 감독, 수훈, 심판 : 트로피 및 상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