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전대통령 국민장 분향소 첫날 추모행렬
26일 서귀포에 추가 설치
김기재 | 기사입력 2009-05-26 19:29:34

제주특별자치도가 25일 마련한 제16대 고 노무현 전대통령 국민장 분향소에 각급 기관 및 단체는 물론 노부부, 학생, 부모의 손을 잡은 어린이 등 많은 도민들의 추모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 제주특별자치도가 25일 마련한 제16대 고 노무현 전대통령 국민장 분향소에 각급 기관 및 단체는 물론 노부부, 학생, 부모의 손을 잡은 어린이 등 많은 도민들의 추모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이 날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추모행렬은 오후 3시 쯤 1,000여명을 웃돌아 고 노무현 전대통령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50대로 보이는 한 아주머니는 음료수 상자를 고인의 영정 앞에 올리며 명복을 빌었고 부모의 손을 잡고 나온 어린이들도 국화를 고인의 영전에 올리며 명복을 기원, 주변을 숙연케 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는 서귀포지역 주민들의 노 전 대통령의 국민장 분향 편의를 위해 26일 서귀포 시민회관에 분향소를 추가 설치하기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