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도자기축제 보고 꽃화분 받아가세요”
- 이천도자기축제, 5일 <무료 꽃 나눠주기 행사> 계획
| 기사입력 2009-05-03 12:22:20

오는 어린이날(5월5일) 세계도자비엔날레와 이천도자기축제가 열리고 있는 이천설봉공원 행사장을 방문하면 베고니아, 산호수, 허브 등의 꽃화분과 ‘임금님표 이천쌀’ 시제품(500g)을 무료로 받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이천쌀’ 시제품은 어린이날뿐만 아니라 축제가 끝나는 이달 24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 오전에 축제장을 방문하는 외지관람객(신분증확인) 중 주부를 대상으로 500명에게 나눠준다.



1일 이천시와 이천시화훼연합회는 제5회 경기도 세계도자비엔날레와 제23회 이천도자기축제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성공적인 축제를 지원하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무료 꽃나눠주기행사>는 5일 오전 11시부터 설봉공원 도자기축제장 정문 광장에서 조병돈 시장과 시의원, 화훼연합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준비된 2천400여 본의 화분이 소진될 때까지 어린이동반가족, 외지관광객, 노약자들에게 우선 배부한다. 이날 나눠주는 꽃은 베고니아, 카랑코에, 산호수, 절화류, 허브류 등 5종이다.



지난달 24일 개막한 2009 경기도 세계도자비엔날레와 이천도자기축제는 이달 24일까지 ‘불의 모험’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놀이와 전시.공연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