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면, 어르신 효도관광 다녀와...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5-16 15:27:44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난 7일 양성면 어르신 200여명은 충청남도 태안군 안흥으로 효도관광을 다녀왔다.

이번 효도관광은 지난 2월 4개 단체(양성면 이장단협의회(회장 원종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 이상복)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미순) 및 체육회(회장 이대연))가 주관한 척사대회 수익금 으로 실시하게 되었으며 차량 5대에 푸짐한 음식과 간식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하였다.

유환식 양성면장은 출발에 앞서 탑승 차량에 올라 어르신들과 일일이 “즐거운 시간 되세요”라고 인사를 나누며 기관, 사회단체장들과 동행하여 어르신 공경에 앞장섰다.

이날 주관한 단체장들은 “일년에 한번이지만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행사로 어르신들이 생활에 활력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가한 양성노인회 총무 심상돈 어르신은 “매년 이렇게 즐거운 자리를 마련해 주는 양성면 후배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될지 모르겠다”면서 “고맙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