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실버생활체육대회 ‘나이는 숫자 마음은 청춘’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6-30 09:21:51

성남시는 지난 24일 성남실내체육관 등 6개소에서 ‘제4회 성남시 실버 생활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성남시 생활체육협의회가 주관하고 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60세 이상 노인 1천200여명이 참여했다.



대회는 성남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생활체조, 배드민턴, 무술기공을 비롯해 양지공원에서는 게이트볼, 양지시립테니스장에서는 테니스대회, 탑 탁구장에서는 탁구,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는 국학기공, 성남종합운동장에서는 축구경기가 열렸다.



참여 어르신들은 총 8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운동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줘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실감케 했다.



식전행사로 진행된 성남시립국악단의 축하공연 또한 대회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



이대엽 생활체육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를 함께 한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뵙게 돼 마음이 무척 기쁘고 행복하다”면서 “실버스포츠문화와 명랑한 사회를 이끌어가는 어르신들의 청춘에 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