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웰빙시티투어, 이제는 교통정체 없이 쾌속 전철 타고 떠나자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7-16 11:10:13

양주시(시장 임충빈)와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북부지사(지사장 강병수)는 현대인의 다양한 욕구와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여 교통정체 없이 쾌속 전철을 이용해 떠날 수 있는 양주시 시티투어 상품을 선보여 화제다.



“시민이 만드는 행복도시” 양주시에는 회암사지, 양주별산대놀이, 송암천문대, 아트파크 등 우리나라의 전통과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인프라를 보유하고 있고,



저탄소 녹색성장 시대에 걸맞게 농촌 체험 테마 마을인 초록지기, 맹골마을, 여유롭게 자연 휴양림을 즐길 수 있는 장흥 자생수목원 등과 같이 녹색관광 및 문화예술 관광요소를 두루 구비하여 수도권 내 색다른 여행을 꿈꿔왔던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찾아볼 만한 아름다운도시이다.



양주시 시티투어는 4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월요일 휴무) 연중 운영하고, 요일별로 문화예술체험특구 투어, 꿈나무 체험 투어 등 다양한 여행코스로 구성되어 시티투어를 희망하는 관광객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주리라 예상된다.



특히 광역전철 이용객에게는 성인 투어버스 이용료를 1000원 할인하고, 30인 이상 단체관광객은 픽업서비스를 시행하며, 200인 이상 단체고객은 희망에 따라 전세전동열차를 운행한다고 하니 여행 기쁨이 더욱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어 접수는 양주시 시티투어예약시스템 (http://www.yjucitytour.kr) 투어버스 예약신청란에 접수하면 되며, 전화접수는 031-856-0070(케이에어투어스 여행사)로 전화를 하면 된다.



양주시가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양주 웰빙시티투어의 자세한 설명은 문화체육과 관광진흥 팀(031-820-2122)로 전화하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