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청소년문화존 양주를 문화도시로 한 걸음 내딛어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7-17 11:55:04

매월 놀토가 있는 일요일에 청소년들의 끼와 장끼를 자랑하고 다양한 문화체험을 하는 문화존에서 누구나 청소년기에 겪었을 고민들을 그려낸 메이져급 청소년영화「시선 1318」을 회천3동 봉우공원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오는 7월 26일 19시부터 21시까지 회천3동 어울림거리 봉우공원 야외무대「시선 1318」은 글로벌 시대 변화의 주체인 양주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컨텐츠의 향유의 권리를 제공하고, 청소년기에 한 번 쯤은 겪게 되는 우리들의 사연들을 다룬 실험정신이 강한 청소년 영화이다.



흥행위주 상업영화가 판치는 현실에서 청소년들의 감성과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해 줄 이번영화는 청소년들이 이시대의 삶의 주체로 참여 의식과 자기애를 고취시키는 계기를 마련한다.



개봉관 영화가 무료로 상영되는 경우는 보기드문 일로 선생님, 학생, 가족 모두의 감동을 자아낼 이번 영화에 많은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



특히, 이번 문화존의 부대행사에는 청소년대항/가족대항 열창노래방과 가족얼굴그리기 헬륨풍선 행사가 함께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