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강북골프연습장 대항전 골프대회 열어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7-31 09:31:21

레이크우드CC(사장 이종화)에서는 동호인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경기력 향상을 통해 양주시 골프발전 및 우수선수 확보를 도모하고자 “제1회 강북골프연습장 대항전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29일 양주시 만송동 소재 레이크우드CC에서 가진 이번 대회에는 45개팀 180여명이 참가 18홀 스트로크 플레이(샷건방식)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레이크우드CC 이종화 사장은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강북지역 골프 동호인들의 친목도모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는 자리"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화합은 물론 골프인구 저변확대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임충빈 양주시장도 인사말을 통해 “우리 골프인 여러분께서는 자긍심을 가지고 골프가 온 국민의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과 체력증진을 주도하는 스포츠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주시기 바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우수선수 발굴도 이루어 내길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치열한 승부를 펼친 결과 단체전 우승은 마두연습장이 차지했으며, 개인전에서는 천영인과 서대성이 아마추어와 프로부분에서 각각 우승트로피를 차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