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와 함께 한여름 밤을 시원하게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8-10 21:06:01

의정부예술의전당은 여름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2009썸머콘서트를 14-16일까지 예술의전당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14일에는 이국적인 타악의 격렬함과 살사의 매력이 가득한 코바나 콘서트를 만날 수 있다.



20여명으로 구성된 우리나라 유일의 라틴재즈&살사 전문 연주그룹“코바나”는 한국적인 정서로 재해석한 화려한 라틴음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줄 것이다.



관객들은 무대위에서 전문 살사팀과 함께 흥겨운 라틴댄스를 즐길 수 있으며 공연 내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살사 댄스를 함께 출 수 있도록 무대와 객석을 오픈했다.



둘째날에는 신관웅 재즈콘서트가 공연된다. 재즈피아니스트 신관웅을 비롯 보컬 남예지, 베이시스트 황인규, 드러머 김영직 등 젊은 대학교수들로 이루어진 실력 있는 연주자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들은 Fly to moon, Autumn Leaves, Recaddo Bossa nova등 이미 우리 귀에 익숙하고 신나는 곡들 중심으로 한 여름 밤 감미로운 재즈선율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날에는 중장년층에게 사랑받는 가수 김종환과 서울패밀리, 대중적인 락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뜨거운감자가 7080콘서트를 꾸민다.



70,80년대를 보낸 관객들에게 당시의 인기곡과 명곡들을 들려주어 중장년층 관객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되 살려줄 것이다.



또 KBS 인기프로그램 1박2일에 출연중인 김C의 록밴드“뜨거운감자”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한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휴가 같은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썸머콘서트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담없이 공연을 즐기며 여름밤의 낭만을 즐겨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