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덕정도서관 9월 22일 재개관 합니다
“고정욱 작가와의 만남”,“빛의 인형극”등 다양한 행사 열려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8-27 11:34:53

양주 덕정도서관이 98일간(6. 16~9. 21)의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끝내고 9월 22일 재개관을 한다.



덕정도서관 리모델링은 엘리베이터 설치, 자료실 확대, 유아실 및 이야기 방, 가족 DVD실 설치, 로비, 휴게 공간 확충 등 효율적인 공간 배치와 쾌적한 독서환경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도서관은 기존의 협소한 장소와 시설 노후로 이용에 제한이 있었던 부분을 개선하여 신생아부터 성인, 장애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층이 이용하기에 더욱 편리하게 했다.



또한 재개관을 기념하여 “아주 특별한 우리 형”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아동문학가 “고정욱” 작가와의 만남, 신기한 빛의 인형극, 풍선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장기간 도서관을 이용하지 못했던 시민에게 한층 높아진 도서관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작가와의 만남, 신기한 빛의 인형극은 오는 9월1일부터 홈페이지나 전화로 접수를 받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