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영화 여행
고광정 | 기사입력 2009-11-04 12:18:02

양주 덕정도서관에서는 리모델링(6.16~9.21)기간 동안 잠시 중단되었던 주말 영화 상영을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운영한다.



영화 상영 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에 진행 되며, 주로 모든 연령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선정으로 가족단위의 시민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3개월간 리모델링 공사로 인하여 시민들에게 좋은 영화를 보여드리지 못한 아쉬움을 담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화를 선정하여 이용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11월에 상영되는 영화로는 ‘배드타임 스토리’, ‘어린왕자’ ‘읽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작은영웅 데스페로’ 등이 상영되며, 덕정도서관 홈페이지(http://www.libyj.go.kr)에 들어가면 영화 내용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으므로 상영작을 미리 확인하는 것도 좋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하겠다.



영화는 도서관 시청각실로 가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관람 인원이 많을 경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덕정도서관 (031-820-2135)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