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 다양한 직업의 세계 ‘방송 PD, Who & How’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2-02 08:50:27

고양시 대화도서관에서는 오는 20일 14:00~16:00, 문화행사 ‘궁금해요! 다양한 직업의 세계’에서 ‘방송PD, Who & How’ 라는 부재로 현직 PD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궁금해요! 다양한 직업의 세계’는 청소년들에게 직업에 대한 정보는 물론 진로 모색을 위한 실제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대화도서관의 야심 찬 프로그램이다.



청소년은 물론 방송 제작에 관심이 많았던 일반인에게도 현직 PD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가 매우 반가울 것이라 기대된다.



이번 강좌에서는 방송프로그램을 제작하며 겪은 재미있는 에피소드, 일반인이 몰랐던 방송 제작의 이모저모는 물론, 어떻게 하면 PD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될 것이니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중학생 이상 고양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화도서관 홈페이지나 담당자에게 전화(☎ 8075-9124)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