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3-03 10:23:36

안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새 봄맞이 무대를 마련한다.



오는 4일(목) 오후 7시30분 평촌아트홀 무대에 오르는 안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햇살동화’가 바로 그것이다.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네개의 테마로 펼쳐지며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에서 ‘소리의 풍경’, ‘마법의 상점’ 등 3곡을, ‘동물들의 유쾌한 수다’에서 ‘아름다운 수작’ 등 3곡, ‘지구가 아프데요’에서 ‘생각해 봐’ 등 3곡 그리고 마지막으로 ‘또 다른 숲을 시작하세요’에서 ‘쌀 한 톨의 무게’ 등 4곡을 각각 노래하며 봄날 햇살처럼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이날 안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출신으로 구성된 ‘안양레이디스 싱어즈’가 특별출연해 후배들과 함께 신나는 공연을 펼친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주 목요일은 편안한 마음으로 자녀들과 함께 봄 햇살을 듬뿍 담아가는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무료공연으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에 많은 관람을 권장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