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내달 1일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3-11 08:03:34

과천시는 문화예술 상설사업으로 CBS 라디오 인기프로그램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공개방송을 내달 1일 오후 7시30분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유영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이날 공개방송에는 노사연, 정수라, 박남정, 노라조, 박미경, 박상민 등 폭넓은 세대가 선호하는 대중적인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참가자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과천시민의 경우 과천시홈페이지에서, 타 지역 시민은 CBS 기독교방송(www.cbs.co.kr)에서 하면 된다.



특히, 시는 과천시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신청한 과천시민 250명(1인 2매)을 선착순 방식으로 추첨(22일 오후 6시)하여 23일과 24일 초대권을 발송해 줄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봄이 오는 길목에서 과천시민들에게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인기대중가수 공연을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공연을 유치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내 안에 숨어 있는 열정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