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아름다운 여성 건강교실’ 운영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3-30 09:28:44

남양주시는 지역 내 여성들에게 올바른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제1기 및 2기 ‘아름다운 여성 건강교실’을 운영한다



건강교실은 4월중 매주 월요일은 화도농협에서, 매주 수요일은 호평문화체육센터에서 각 4회씩 실시한다..

이번 건강교실은 행복한 여성이 건강한 사회와 건강한 가정을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행복한 여성을 위한 웃음치료, 한방으로 알아보는 여성건강, 마인드 컨트롤, 사상체질 알아보기, 꼭 알아야 할 현대인의 성인병 등을 내용으로 채워진다.



보건소관계자는 “이번 건강교실을 통해 여성들의 과도한 스트레스를 적절히 관리하고 중년기의 생리적 변화에 슬기롭게 적응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한 생활 유지 및 실천을 위해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여성건강증진을 목표로 하반기에도 여성건강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남양주시보건소 의무과 보건교육팀(590-8768)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