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스포츠마케팅으로 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때
화성시, KLPGA 김효진 선수와 지난 27일 스폰서 계약 체결
| 기사입력 2010-06-03 12:54:48

화성시가 지역 출신의 KLPGA 소속 골프선수 김효진 선수와 지난 27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2011년 2월 말까지 후원하기로 했다.



앞으로 김효진 선수는 각종 대회 참가 출전 및 연습시에 화성시 BI가 새겨진 모자와 유니폼을 입고 화성시의 홍보 선두에 설 계획이다.



김효진 프로는 화성시의 만 18세이상의 화성시 출신(화성시 양감면 출신)의 KLPGA 정회원 조건에 적합, 시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게 됐으며, 앞으로 더 많은 활약이 기대되는 유망주로 2010년 5월 현재 그랜드 점프투어 3차전에서 4위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 계약을 비롯하여 내년 2월 화성종합경기타운 준공, 2012년 경기도체육대회유치 등 화성시는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 김효진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둬 시의 홍보는 물론 프로선수로서의 가치가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