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여성이 하나 된 제15회 여성주간 기념행사
| 기사입력 2010-07-07 16:17:36

안성시 여성단체는 제15회 여성주간을 맞아 화목한 가정과 명랑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여성단체 간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6일 안성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안성시 여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이동재 시의회의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시민 등 600여명이 참석, 여성주간 기념행사가 그 어느 해 보다도 빛을 발했다.



1부 행사는 식전행사로 여성인권영화인 “당신과 나 사이”를 상영하여 여성의 지위향상에 대한 고민을 하는 시간을 마련하였고,2부 기념식에서는 안성시 여성상(3명) 시상과, 그 간 여성단체협의회를 위하여 왕성하게 활동한 우수단체(2개단체) 및 공무원(2명) 시상순으로 진행되었다.



마지막 3부 행사는 여성 한마음축제로 경기도 주부의 날 장기자랑 수상팀의 특별공연, 안성도전골든벨, 녹색생활체조 배우기한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여성화합을 위한 공감대 형성 계기 마련에 앞장섰다.



여성단체협의회장(허영숙)은 “제15회 여성주간 기념행사를 기점으로 더욱더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여성지도자들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