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경안동, 독서감상문 및 시화전 시상식 가져
| 기사입력 2010-07-07 16:21:06

광주시 경안동주민자치위원회는 ‘제6회 경안동 독서감상문 대회 및 경안천사랑 시화전 시상식’을 경안동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지난 5일 열린 행사에는 송계월 동장과 강희주 위원장을 비롯, 소미순 시의원, 양미순 부녀회장, 문인협회, 주민자치위원, 수상학생 및 가족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나영(쌍령초4), 이정민(쌍령초2) 학생이 독서감상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박수정(광주초4), 이정아(광주초3) 학생이 시화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12명의 학생이 상을 수상했다.



강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에 마련된 ‘사랑의 문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주민들에게 홍보하여 독서 열풍을 조성하고자 실시했다”며 “경안동주민자치위원회는 광주 지역의 문예발전의 도모는 물론 어린 꿈나무들이 정서 문화를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는 6.7~6.18기간동안 경안동에 거주하거나 경안동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초등생을 대상으로 232건의 작품을 접수, 한국문인협회광주시지부에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