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단 행복나눔 메신저
주부모니터단 자원봉사 활동 활발
| 기사입력 2010-07-08 13:36:12

안성시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단(대표 손미순)은 지난 5일 안성맞춤랜드에 야생화 식재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단은 지난해부터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작지만 가치있는' 정책을 펼쳐나가고자 “해피라이프”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정책제안은 물론 전국 토론방을 통한 주부들의 생각을 모으고 있는 단체로 지역의 현안사항들에 대한 다양한 홍보를 펼침으로써 지역의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지난 2월 26일 출범한 2기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단 40명은 온라인 활동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지역화합과 지역발전에 여성들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다음달에는 이웃의 어르신들을 내 부모님같이 섬기자는 취지로 서인시장내 무료급식소를 방문해 무료급식 봉사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주부모니터단 손미순 대표는 “온라인 활동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과 섬김의 행복바이러스를 널리 퍼트리고 싶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