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미혼남녀 단체미팅 주선
| 기사입력 2010-07-20 10:54:56

이천시(시장 조병돈)가 지난 17일 활력 있는 직장생활 도모를 위한 미혼남녀 미팅을 주선하였다.


시가 ‘2000의 사랑 만들기’라는 주제로 마련한 이번 미팅행사에는 시청, 교육청, 경찰서, 선관위 및 공기업 직원 등 32명(남녀 각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시는 최근 결혼기피 및 결혼 연령 상승 등이 출산율 저하의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어, 인구증가 유도 및 활력 있는 직장생활 도모를 위하여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시 관계자는 “이천시가 관내 공무원 및 유관기관, 공기업 등을 대상으로 미혼남녀 미팅행사를 실시 한 것은 이번이 처음” 이라며, “직장인들이 평소 업무 때문에 이성을 만날 기회가 쉽지 않기에, 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서로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선남선녀 16쌍이 서로 손을 잡으며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사회자의 요구에 맞춰 커플게임, 로테이션 대화, 커플 댄스를 추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현장에서 7쌍의 커플이 매칭 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조병돈 시장은 “정말 축하 할 일이며 이번 만남을 계기로 좋은 인연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라고, 나아가 이천시 인구증가에도 기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 소식을 접한 한 시민은 “옛날 고을 원님이 부임을 해서 제일 먼저 돌보았던 일이 시집 장가보내는 일, 노인을 돌보는 일이었다”며, “민선 5기가 출범해서 이와 같은 행사가 이루어져 정말 반갑고, 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