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부 지정환 이천설봉배 대회 종합1위 쾌거
| 기사입력 2010-07-21 13:44:46

이천시는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부(코치 주귀남)가 지난 18일에 열린 제16회 이천설봉 트라이애슬론대회에 남자부 3명이 출전해 종합1위, 4위, 9위의 쾌거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천시청팀은 전국 35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이천시 설봉공원 및 주변 도로에서 펼쳐진 이날 대회에서 지정환 선수가 1시간 57분의 기록으로 종합1위에 올랐고 강명환, 신성재 선수가 종합4위, 9위의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주니어 남자부에서도 관내 이천제일고 이대영, 도학준 선수가 나란히 1,2위로 골인하여 우승하는 등 겹경사를 맞이했다.



한편, 지난 6월 제주에서 열린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각종대회에서 이천시 소속 선수가 연달아 우승하며 철인3종 불모지인 이천시를 대외적으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한 이천시청팀은 10월에 있을 전국체전 및 나머지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이 기대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