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9월중 월례조회 개최
조병돈 시장 “태풍 피해조사 및 대책마련 철저” 강조
| 기사입력 2010-09-07 12:15:00

조병돈 이천시장은 3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9월중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태풍 곤파스에 의한 피해조사 및 대책마련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강조했다.

조 시장은 우선 태풍 등 자연재해는 사전예방과 피해를 최소화 하려는 노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피해를 입은 농민들의 시름을 잘 헤아려 피해조사 및 대책마련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말했다.



아울러 “지난달 유네스코 창의도시 선포식 이후 언론과 중앙부처, 지자체 등에서 이천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세계문화의 중심도시로 이천시가 거듭날 수 있도록 공직자 모두가 각자의 분야에서 창의적인 생각을 업무에 접목하고 열심히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월례조회에서는 시정발전 유공시민과 단체, 공무원 등 62명이 표창을 수상했으며, 월례조회 후에는 여상환 지역원로회의 의장이 ‘역사는 인물이다’라는 주제로 공직자들에게 특별강연을 실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