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6개 기관 친선축구대회 개최
유관기관간 화합의 자리 도모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2 12:03:11

안성시는 지난 20일 안성종합운동장에서 시청, 시의회, 경찰서, 농협, 한경대학교, 교육지원청등 6개 기관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축구대회는 관내 유관기관과 축구대회를 통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 분위기를 조성하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여성회관 스트레이칭 댄스강사(최경미)와 함께 몸풀기를 시작으로 2팀으로 나눠 예선을 치른 뒤 각조 1위가 우승을 놓고 경기를 펼쳤으며, 결승전에 오른 안성경찰서와 한경대학교가 맞붙어 안성경찰서가 3대2로 승리를 거두었다.



또한 결승전에 앞서 6개기관과 시청 출입기자단과의 번외경기가 펼쳐져 한껏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경기는 승리에 연연하지 않고, 상대팀도 함께 응원해주는 등, 업무적으로 유기적인 협조 관계를 맺고 있는 기관간 우의를 도모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모두 하나가 되는 자리였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성시 발전을 위해 유관기관과의 기밀한 협조 체계는 꼭 필요하다”고 말하며, “앞으로 축구대회를 정례화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