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임금님표 이천쌀이 산업정책연구원에서 주최한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2010’에서 8년 연속(2003~2010) 쌀 부문 브랜드파워 1위로 선정됐다.
슈퍼브랜드는 2003년부터 지식경제부의 후원 하에 전국 20~60대 소비자 3천여 명을 대상으로 분야별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p of Mind)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되며, 개인별브랜드, 통신, 패션 자동차, 영화관, 쌀 등 15개 카데고리로 구분하여 올 4월부터 10월까지 조사를 진행했다.
임금님표 이천쌀과 함께 2003년 이후 8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낸 브랜드는 소나타(중형자동차), 애니콜(휴대폰), CGV(영화관) 등이 대표적이며, 임금님표 이천쌀은 쌀 부문에서 8년 연속 부동의 1위 ‘슈퍼브랜드’ 자리를 지켰다.
시 관계자는 “임금님표 이천쌀이 8년 연속 수퍼브랜드 수상을 하기까지 사)이천쌀운영본부를 중심으로 행정과 농협, 농민이 함께 임금님표 이천쌀의 품질을 높이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인 결과”라고 자평했다.
한편, 조병돈 시장은 “지속적인 쌀 시장의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앞으로도 친환경 고품질의 쌀 생산을 통해 임금님표 이천쌀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