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내밀어 친구 되어주기”
안성3동 동절기 모닝출동서비스 실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6 12:31:48

안성3동사무소(동장 안익렬)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손 내밀어 친구 되어주기” 동절기 모닝출동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주민에게 직접 다가가는 행정서비스를 실천하던 안성3동사무소 직원들은 소외계층의 안전예방을 걱정하던 차에 “동절기 모닝출동서비스”를 실시하게 된 것이다.

안성3동사무소 직원 10여명은 지난 2일 정성된 마음으로 모금액을 모아 간식을 마련하고, 청소도구를 준비하여 당왕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설거지등 집 안 밖을 청소하고, 직접 마련한 간식도 전달하며 훈훈한 사랑을 꽃피웠다.



가족도 없이 홀로 지내던 독거노인 차모(71세)씨는 오랜만에 환한 미소와 함께 따듯한 시간을 보냈다.



안성3동사무소 전 직원들은 “동절기 소외계층 가정에 출동해서 살펴드리니 가족과 함께 하는 듯한 기쁜 마음을 갖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모닝출동서비스를 지원 해 드릴 것을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