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용문도서관은 책으로 노는 상상 놀이터!
오는19일 오후3시‘상상놀이 책 여행’프로그램 운영…10일까지 신청
| 기사입력 2010-12-08 14:04:35

도서관에서 책을 가지고 다양한 연극적인 상상력을 이용해 놀아보자. 책 놀이 프로그램과 공연에서 만나는 다양한 책의 변형은 집으로 가서 책을 꺼낼 수 있게 만든다. 또 책 속의 내용을 읽고 책을 활용해 이야기를 만들 수도 있다.



양평 용문도서관에서는 오는 19일 오후3시 2층 시청각실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25명을 대상으로 독서, 교육, 문화 프로그램인 ‘상상놀이 책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상상놀이 책 여행’ 프로그램은 지역 공공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 ‘2010 독서, 교육, 문화 프로그램’으로 지원하는 사업으로 책 읽어주는 극단 사다리에서 진행한다.



신청은 오는 10일까지 양평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yplib.or.kr) 또는 용문도서관에 직접 방문하면 된다.



‘상상놀이 책 여행’은 책 그 자체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게 하는 놀이프로그램으로 기존의 독후활동 중심의 프로그램에서 탈피! 오감으로 만나는 책 놀이, 책 만들기, 책으로 담쌓기 등을 통해 책을 더 가깝게 느끼게 해준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상상놀이 책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도서관이 이제 책을 빌려주고 읽는 공간만이 아닌 정보와 즐거움을 함께 얻을 수 있는 곳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yplib.or.kr)나 전화(☎ 770-2789)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