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연이은 사랑의 손길
| 기사입력 2010-12-08 14:45:14

광주시 초월읍 산이리 소재 광주동산교회(목사 이광재)에서 연말 저소득가정 아동에 전해 달라며 초월읍(읍장 윤용원)에 신발상품권 7만원권 20매를, 곤지암고등학교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 교회에 새로 부임한 이광재 목사는 지난 12월 5일 목사위임행사에 각종 기념품 대신 그 비용을 저소득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데 뜻을 모으고 이와같이 저소득 가정아동을 위한 상품권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송정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건일)에서는 회덕동에 소재한 해백정밀(대표 한동진)과 연계하여 지난 7일 문구류와 백미를 엔젤비젼아카데미지역아동센터 및 광주시 가정폭력상담소로 기증했다.

이들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다문화 가정에 백미(10kg 30포)와 아동의 학습활동 지원을 위한 문구류 16종(시가 4백만원 상당)을 기증, 다가오는 연말연시의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송정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각종 사회단체 및 기업체와 연계하는 봉사활동을 추진하여 어려운 이웃들의 실정에 맞는 지원으로 이웃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