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정신보건센터, 행복마음 노래자랑 개최
오는 15일 오후 2시 보건의료원 대회실에서 화합의 시간 마련
| 기사입력 2010-12-10 11:11:17

연천군정신보건센터는 오는 15일(수) 오후 2시 연천군보건의료원 대회의실에서 “행복마음 노래자랑”이라는 주제로 송년회를 개최한다.


10일 정신보건센터에 따르면 “한 해 동안 정신 장애우들을 위해 수고한 가족, 자원봉사자, 센터회원 및 직원, 지역주민 등이 모여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갖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행사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누구에게나 친숙하고 부담 없는 ‘노래’라는 소재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한마음이 되어 어우러질 수 있도록 참여자들의 ‘노래자랑’과 함께 정신보건센터 직원들이 준비한 에어로빅과 합주 공연 등이 3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송년회장에는 정신 장애우들이 1년 동안 재활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만든 작품 및 활동사진 등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관내 유관기관 및 지역사회에서 물품을 후원해 줄 예정이어서 지역사회의 훈훈한 온기를 느끼며, 2010년을 마무리 하는 훈훈한 송년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천군정신보건센터는 센터에 등록된 정신 장애우 및 가족들, 자원봉사자,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정신장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편견을 해소할 수 있는 뜻 깊은 송년회가 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

정신보건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정신 장애우 및 가족, 자원봉사자, 직원 등이 소통의 어려움을 극복해 서로를 더욱 알 수 있고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