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 기사입력 2010-12-10 16:48:28

오산시여성단체협의회(부회장 정춘자)는 지난 10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15개 여성단체 회장과 부회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10년도 사업추진실적 및 예산결산 보고에 이어 2011년도 사업추진계획 및 예산안을 승인하였다.



이날 곽상욱 오산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인보협동사업, 건전가정육성, 여성의 잠재능력 개발을 위한 교육사업 등 많은 활동을 통해 여성단체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준 것에 대하여 감사의 표시를 하였으며, 또한 2011년도에도 여성단체 회원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새로운 한국, 발전하는 오산’을 만드는데 주역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여성이 지식과 정보, 문화, 사회를 주도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여성의 능력을 개발하여 지도력을 배양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