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로 경관녹지 및 공원녹지 내 월동준비 완료
안성시 아름답고 쾌적하게 도시경관 개선
| 기사입력 2010-12-20 16:07:04

[안성=타임뉴스]



안성시는 중앙로 경관개선사업 및 공원녹지내 조경수 및 가로수의 월동 준비를 모두 마쳤다. 시는 올해 경관사업으로 새롭게 조성된 중앙로 내에 심어져 있는 영산홍 8,040주, 사철나무 200주, 자산홍 5,750주, 눈주목 1,824주에 대해서 월동 및 결빙시 염화칼슘 살포에 대비하여 방풍막 및 방지막을 모두 설치했다고 밝혔다.

시는 그동안 도로변 유휴지, 교통섬, 자투리 땅을 활용한 가로화단 조성과 도시내부의 공원.녹지와 도시 외곽의 산림이 연결 되도록 지역별 특색있는 가로경관을 조성하는 등 아름답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힘써왔다.



특히 휴식공간이 부족하여 영농기 주민불만 및 불편을 초래했던 마전.기솔간 농어촌 도로변에 쉼터 및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농민들에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므로써 농촌생활의 활력을 불어 넣었다.



시 관계자는 "아름답고 쾌적하게 도시경관을 개선하고, 공원, 도로변 녹지 등의 가로 화단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