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나눔장터」수익금, 무한돌봄사업 성금 전달
십시일반 나눈 정성, 무한돌봄 살찌운다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22 14:52:34

[경기도청=타임뉴스]



경기도 무한돌봄사업에 뜻 깊은 성금이 전달됐다.



경기도청에서 지난 9월부터 매주 토요일 열린 ‘경기도청 나눔장터’ 참가단체들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쾌척했다.



‘경기도청 나눔장터’에 참여하고 있는 경기도새마을부녀회, 경기중소기업유통협회, 한국전통식품 등 3개 단체는 22일 오전 김문수 경기도지사 집무실에서 판매 수익금의 일부인 52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 성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위기 극복을 돕는 경기도 무한돌봄사업에 사용된다.



도 관계자는 “이 성금은 경기도청 나눔장터에서 우수중소기업제품, G마크 농산물 뿐 아니라 여러 곳에서 좋은 곳에 써달라며 십시일반 기증한 재활용품을 판매해 거둔 수익금이라 그 의미가 더 깊다”고 말했다.



경기도청 나눔장터는 자원 재활용 활성화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9월 25일부터 도청 내에서 열리고 있다. 이곳에는 도내 각계각층에서 기부한 신발, 계절별 옷가지, 도서 등 온갖 재활용품과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우수 중소기업 생활제품, 제철 농산물 등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