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공도人의 만남의 날’행사 성료
| 기사입력 2010-12-23 14:05:54

[안성=타임뉴스]



안성시 공도읍사무소는 지난 22일 공도도서관에서 ‘2010 공도人의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다. 공도읍사무소(읍장 장덕희)가 주최하고 공도읍 자치사랑방위원회 주관으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유지성.유혜옥 안성시의회 의원을 비롯한 공도읍 기관.사회 단체장과 주민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공도人의 만남의 날’ 행사는 지역의 화합을 도모하고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자치사랑방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발표를 통해 배움에 대한 자기성취감을 높이고 다양한 여가문화를 정착시켜 주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공도 지역발전에 앞장서온 읍민에 대한 시상식도 거행되었는데 ‘자랑스런 공도인’상에는 경기창조고등학교 강귀미 장학회장이 선정되었다. 강귀미 장학회장은 2년의 역사밖에 안되는 경기창조고등학교를 안성에서 입시 경쟁률이 가장 높은 고등학교로 만들어 경기창조고등학교의 품격을 높였다는 평가이다.



이어서 자치사랑방 발표회로 오카리나, 기체조, 어머니합창단, 사물놀이(풍물단)의 순으로 그동안 배우고 연습한 것들을 멋지게 뽐내고 2010년 ‘공도人의 만남의날’ 행사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장덕희 공도읍장은 행사를 준비한 자치사랑위원들을 격려하며 내년에는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읍민들이 원하는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 할 것이라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