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2011년 경영전략 Work Smart!" 회의 개최
| 기사입력 2010-12-23 14:08:10

[안성=타임뉴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철우)은 지난 16일 안성시 허브마을 세미나실에서, 경영진, 중간관리자 및 현장 실무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경영전략 Work Smart!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0년 공단이 추진해온 추진성과와 그 과정 속에서 도출된 문제점을 서로 공유하고, 내‧외부 환경변화에 따른 공단의 역할과 발전전략을 모색하였으며, 그에 따른 2011년 경영전략 및 핵심목표를 설정하는 등 공단의 주요 정책 현안을 논의하였다. 또한 부서 간 사업목표 적합성 토론 및 조직문화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의 시간도 마련됐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철우 이사장은 "공단 구성원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핵심 목표에 대한 전사적 공유가 이루어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올해 힘든 여건속에서도 서로간의 소통과 단결을 통해 노력을 기울여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2011년에도 임직원 모두가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해 주길 부탁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