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제2기 평생학습강좌 수료기념 전시회 개최
| 기사입력 2010-12-24 14:56:24

[안성=타임뉴스]

안성시립도서관에서는 2010년도 제2기 평생학습강좌를 마무리하면서 지난 12월 22일 수강생들의 수료기념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그동안 수료생들이 4개월간 갈고 닦은 실력을 작품을 통해 선보이는 자리로 전시는 중앙도서관 로비 및 2층 전시홀에서 12월 26일까지 계속된다.

이번에 전시한 작품은 겨울을 주제로 만든 꽃예술 전문가과정 작품 10점, 유아 종이접기 작품 20점, 유아 및 초등 미술치료 단체작품 2점, 미술초중급 작품 11점, 사진창작반 작품 50점이 전시된다.



특히, 이번 사진 창작반 전시회에서는 수강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담긴 지난 4개월간의 여정뿐 아니라 국내외를 여행하며 찍은 다양한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구혜순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수료생들이 안성시의 예술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서관의 평생학습 강좌에 끊임없는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평생학습 강좌 수료 후에도 안성시립도서관에서는 1월중 운영되는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2월 31까지 홈페이지에서 모집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